MD 컴벌랜드, 신규 이주자에게 2만 달러 지원 제공

컴벌랜드
컴벌랜드 신규 이주자에게 2만 달러 지원 제공 [FOX DC5 보도화면]

메릴랜드주 컴벌랜드(Cumberland) 시가 신규 주민 유치를 위해 2만 달러의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이번 한정된 파일럿 프로그램은 시내로 이주를 원하는 가족들에게 금전적 지원을 제공한다. 해당 내용은 컴벌랜드 시의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되었다.

이주 패키지는 1만 달러의 이주 현금과 승인을 받은 주택 개조 또는 새로 건축된 주택의 계약금에 대해 최대 1만 달러까지의 매칭 지원을 포함한다.

시는 이번 인센티브의 목적이 컴벌랜드로 이주를 고려하는 가족과 개인을 유치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신청자는 최소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미국 내에서 근무할 수 있는 자격이 있어야 한다. 또한 알레가니 카운티(Allegany County) 외부에서 이주해야 하고, 원격 근무를 하고 있거나 지역 내 일을 하고 있거나 자영업을 증명할 수 있어야 하며, 해당 지역에서 새로운 일자리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신청자는 주택을 구매하고 최소 5년 동안 주거지로 거주해야 한다.

자세한 자격 요건 및 조건은 시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들은 신청서를 작성한 후, 루스 데이비스-로저스(Ruth Davis-Rogers)에게 이메일(ruth.davis-rogers@cumberlandmd.gov)로 제출하면 된다.



Copyright © KVirgini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버지니아 한인 업소록KVirginiakvirginia 버지니아 한인 사이트

커뮤니티 최신글

항공편 최저가 검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