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니아 DMV, 새로운 웹사이트로 더욱 편리한 서비스 제공

버지니아 DMV
버지니아 DMV 웹사이트

버지니아 DMV(Department of Motor Vehicles, 차량면허국)가 새롭게 개편된 웹사이트를 공개했다.

이제 버지니아 주민들은 DMV를 직접 방문하는 대신 새로운 웹사이트를 통해 더욱 쉽게 서비스를 이용하며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게 되었다.

새로 개편된 DMV 웹사이트는 고객 서비스에 중점을 두어 직접 방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홈페이지에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라는 문구와 함께 사이트 내에서 자주 묻는 질문 목록이 드롭다운 형태로 제시되어 사용자들이 사이트 내에서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다.

DMV 측은 “웹사이트 방문 건수는 매년 1300만건 이상이며, 버지니아 주민들이 어디에서든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고 쉽게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새로운 디자인은 가독성과 접근성을 극대화하고, 사용자들이 해결책을 찾고 궁금한 사항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있도록 구조화되었다.

한편, DMV 웹사이트에서 운전 면허 및 차량 등록증 갱신과 연장, 차량 소유권 교체, 신분증 교체 등 50개 이상의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다.



Copyright © KVirgini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Virginiakvirginia 버지니아 한인 사이트K버지니아 한인 업소록

커뮤니티 최신글

항공편 최저가 검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