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버 카운티 노인 경찰학교 등록 시작…55세 이상 지원 가능

하노버 카운티
하노버 카운티 노인 경찰 아카데미가 등록 신청을 받는다. [하노버 카운티 보안관실]

하노버 카운티 보안관실이 주최하는 노인 경찰 아카데미가 15주년을 맞아 다시 돌아온다.

아카데미는 4월 9일부터 6월 18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하노버 카운티 보안관실(7522 County Complex Road)에서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55세 이상의 하노버 카운티 주민, 사업주 또는 직원인 노인을 대상으로 하며, 모든 참가자들은 신원조사를 받아야 한다.

아카데미에 참가하는 노인들은 하노버 카운티 법 집행 기관을 내부에서 가까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하노버 카운티 보안관실 대변인은 “아카데미는 다양한 법 집행에 관한 주제와 적극적인 범죄 예방 프레젠테이션으로 구성될 것”이라며 “목표는 지역사회 노인들과의 생산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노인들이 법 집행에 더 나은 이해를 갖게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아카데미에 관심이 있는 노인들은 하노버 카운티 보안관실 웹사이트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제출하거나, 에반 포바 부국장(ejpovar@hanovercounty.gov 또는 804-365-3363)에게 문의할 수 있다.

모든 지원서는 공증을 받아야 하며, 접수 마감일은 3월 12일이다.



Copyright © KVirgini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치몬드, 학교 앞 과속 소탕 위해 은퇴 경찰관까지 복직
미국 전역 RSV 급증↑ 60세 이상 백신 꼭 맞아야 하나?

K버지니아 한인 업소록kvirginia 버지니아 한인 사이트KVirginia

커뮤니티 최신글

항공편 최저가 검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