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팩스 카운티, 20mph 속도 제한 파일럿 프로그램 추진

페어팩스 카운티
자료사진 [Getty Images]

버지니아주 페어팩스 카운티가 운전자의 행동 변화를 유도하기 위한 파일럿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최소 세 개의 도로에서 속도 제한을 하향 조정할 계획이다.

카운티 교통부는 현재 어떤 도로를 대상으로 할지 검토 중이며, 교통 공학 부서의 바네사 홀트는 저속 제한이 적용될 도로가 최소 세 개 이상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7월, 새로운 버지니아 법안이 시행되어 지역 자치체가 주 도로의 속도 제한을 25mph 미만, 그러나 15mph 이상으로 조정할 수 있게 되었다. 이 법안은 이미 속도 제한이 25mph이고, 주거 지역이나 상업 지역에 해당하는 도로에 적용될 수 있다.

홀트는 “보행자 활동, 보도, 횡단보도, 도로 주차와 같은 요소들이 운전자가 낮은 속도를 유지하도록 규정하는 데 기여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러한 변화가 사소하게 보일 수 있지만, 홀트는 유사한 조치를 취한 다른 지역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보고했다고 언급했다. 예를 들어, 메릴랜드주 몽고메리 카운티는 2021년 5개 도로의 속도 제한을 변경하는 파일럿 프로그램을 시작한 후, 현재 100개 이상의 도로로 확대했다. 폴스 처치 시는 대부분의 주거 도로의 속도 제한을 20mph로 낮추고, 약 100개의 표지판을 교체하는 등 약 10만 달러의 예산으로 작업을 진행했다.

오리건주 포틀랜드에서 진행된 연구에 따르면, 58개 장소에서 속도 제한이 변경된 결과 57%의 장소에서 평균 속도가 감소했으며, 30mph 이상으로 주행하는 차량의 수가 69%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페어팩스 카운티는 선정된 도로에 대해 20mph의 속도 제한을 설정할 것을 권장하고 있으며, 카운티 직원들은 어떤 도로가 파일럿에 포함될지 아직 결정하지 않았다. 여러 감독관들은 수요와 지리적 다양성을 고려하여 더 많은 도로를 포함할 것을 교통부에 요청한 상황이다.



Copyright © KVirgini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Virginiakvirginia 버지니아 한인 사이트K버지니아 한인 업소록

커뮤니티 최신글

항공편 최저가 검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