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절도만 최소 25건…호프웰 청소년 6명 검거

차량 절도
자료 사진 [Getty Images]

버지니아주 호프웰 시에서 발생한 연쇄 절도, 자동차 절도 및 기물 파손 사건과 관련하여 청소년 6명이 체포됐다고 호프웰 경찰서가 19일 보도자료를 통해 발표했다.

경찰에 따르면, 이번 체포는 2023년 7월부터 2024년 6월까지 호프웰 시에서 발생한 25대 이상의 자동차 절도를 포함한 여러 범죄와 관련이 있으며, 체포된 청소년들은 총 32건의 중범죄와 33건의 경범죄 혐의를 받고 있다.

청소년들이 직면한 혐의는 대절도 및 소절도, 기물 파손, 미성년자 총기 소지, 도난 총기 소지 및 무단침입 등으로 다양하다.

경찰은 이번 체포가 여러 차례의 수색 영장을 집행한 결과로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수사 과정에서 신분증, 직불 및 신용카드, 절도 도구 및 도난된 총기 3정 등이 발견됐다.

호프웰 경찰서는 이러한 범죄에 연루된 청소년들이 더욱 많을 것으로 추정하고있다. 경찰 당국은 “여러 명을 체포했지만, 여전히 이와 같은 범죄를 저지르는 사람들이 존재한다”며 시민들에게 차량을 안전하게 잠그는 등의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을 당부했다.

이러한 범죄의 피해자이거나 정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호프웰 경찰서 범죄 수사부(804-541-2284)로 연락할 수 있다.



Copyright © KVirgini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Virginiakvirginia 버지니아 한인 사이트K버지니아 한인 업소록

커뮤니티 최신글

항공편 최저가 검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