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새 워싱턴DC서 총격 3건…4차 범죄법안 발의

dc 총격
2023년 12월 21일 O 스트리트 인근 사건 현장 [7뉴스 보도화면]

하루가 채 안돼 워싱턴DC에서 3건의 총격 사건이 발생하자, 의원들은 범죄를 억제하기 위한 추가적인 법안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21일 오전에는 DC 사우스웨스트 지역에서 4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드라이브바이 총격 사건이 발생했다. 이 사고로 2명이 사망하고 2명이 부상을 입었다.

이 사건은 전날 밤 사우스이스트 지역에서 두 건의 총격 사건이 발생한 지 하루가 채 되지 않아 발생했다.

필 멘델슨 DC 시의회 의장은 최근 총기 폭력을 줄이기 위해 ‘2023 증거기반 총기폭력방지법’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 법안은 총기 폭력을 저지르는 개인과 집단에 경찰 인력을 강화하고, 문제 지역에 주민들의 개입을 촉진하기 위한 조치를 포함하고 있다.

멘델슨 의장은 해당 법안이 강력범죄 재범자들의 확실한 체포를 강화하고, 특정 범죄 유형인 차량 강탈, 재산 범죄 등에 대한 수사를 위해 민간인을 고용을 허용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바로 전날인 20일에는 시의회 의원들이 다른 세 가지 법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 중 일부는보안이 필요한 기업에 보조금을 지급하고, 총기 추적 데이터를 발행하도록 요구하는 조치를 포함하며, 도로 교통의 안전을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Copyright © KVirgini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C 의회, 구인 시 급여 범위 공개하는 ‘급여 투명법’ 통과
병원 앞 긴박한 순간에…구급차 훔친 DC 남성 체포
DC 샤넬 매장에 강도 일행 침입…경비원 ‘총기난사’

KVirginiakvirginia 버지니아 한인 사이트K버지니아 한인 업소록

커뮤니티 최신글

항공편 최저가 검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