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DC의 백악관에서는 1일, 연례 부활절 달걀 굴리기(White House Easter Egg Roll) 행사가 열린다. 이로 인해 인근 지역의 교통이 전면 통제될 예정이다.
올해 행사에는 지난해에 비해 약 10,000명이 증가한 40,000명의 방문객이 참여할 전망이라 교통이 더욱 혼잡할 것으로 예상된다.
DC 경찰은 행사 당일인 월요일 오전 6시부터 오후 7시까지 노스웨스트 지역의 15번가와 컨스티튜션 애비뉴부터 어퍼 펜실베니아 애비뉴까지 차량 통행을 전면 금지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시간 동안 주차 금지도 엄격하게 단속된다.
다만, 일부 도로는 지역 주민과 상인들에게만 통행이 허용된다. 통행이 허용되는 도로는 15번가 H 스트리트부터 어퍼 펜실베니아 애비뉴까지, G 스트리트는 14번가부터 15번가까지, 그리고 F 스트리트는 14번가에서 15번가까지다.
이번 행사는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에게 즐거음과 동시에 교육적 경험을 제공하는 9개의 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날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부활절 달걀 굴리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백악관 행사 웹사이트를 참조할 수 있다.
Copyright © KVirgini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hite House Easter Egg Roll) 백악관 부활절 행사 이스터 에그롤 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