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에 수없이 찍힌 무장 강도 10범, 아직도 체포 못 해

프린스 조지 카운티 무장 강도
프린스 조지 카운티의 한 블록에서 10건의 무장 강도를 저지른 남성이 감시 카메라에 수없이 적발되었다. [7뉴스 보도화면]

메릴랜드주 프린스 조지 카운티의 한 블록에서 무장 강도 행각을 무려 10건을 저지른 혐의를 받는 남성이 감시 카메라에 수없이 잡혔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체포되지 않은 상태다.

이 남성에게 흉기에 찔려 강도를 당했던 한 식당 종업원은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며 “돈을 버는 것보다는 내 인생이 더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같은 지역의 주유소에서 일하는 또 다른 피해자는 출근이 무섭다고 전했다.

프린스 조지 카운티 경찰에 따르면, 이 남성은 지난 11월 초부터 메릴랜드 대학 캠퍼스 근처에 위치한 유니버시티 대로 이스트 2000블록에서 칼 또는 병을 들고 5개의 상점에서 총 10차례의 무장 강도를 저질렀다. 한 상점은 이 남성으로부터 세 차례나 공격을 받았다.

현재 경찰은 이 남성의 정확한 신원을 파악하고 체포할 수 있도록 대중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다. 피해를 입은 사업체 소유주와 직원들은 이 남성의 체포를 절실히 촉구하고 있다.

인근 자동차 수리점 소유주는 “누군가가 크게 다치기 전에 막아야 한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경찰은 이와 관련한 정보가 있는 사람들은 301-516-2830으로 신고하도록 당부하고 있다.



Copyright © KVirgini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FBI 직원 차량 강탈한 ‘간 큰’ 무장 강도…총구 겨누고 범행
프린스 조지 카운티, 취약 계층에 월 800달러씩 2년간 현금 지원
프린스 조지 카운티, 아파트 보안 카메라 의무화 승인

kvirginia 버지니아 한인 사이트KVirginiaK버지니아 한인 업소록

커뮤니티 최신글

항공편 최저가 검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