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랜드주가 이번 봄과 여름 동안 특정 날짜에 낚시 면허 없이 낚시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메릴랜드주 천연자원부(DNR)는 올해 6월 1일, 6월 8일, 그리고 7월 4일을 무면허 낚시일로 지정했다고 발표했다. 이 날들에는 메릴랜드주 내에서 누구나 면허 없이 낚시를 할 수 있게 된다.
이러한 면제는 메릴랜드주 주민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에게도 적용된다.
단, 낚시를 하는 동안에는 천연자원부에서 정한 크기 및 어획량 제한과 같은 모든 현행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
특히, 메릴랜드주는 일부 침입종 어류에 대해 제한을 두지 않고 있어, 가물치(northern snakehead), 푸른 메기(blue catfish), 납작머리 메기(flathead catfish) 등을 크기와 개수에 관계없이 잡을 수 있다.
그러나 이 세 날짜와 특정 무면허 지역을 제외하고는, 메릴랜드주에서 낚시를 하고자 하는 16세 이상의 모든 사람은 낚시 면허를 소지해야 한다.
낚시 면허는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주 내 천연자원부 서비스 센터나 참여하는 소매 스포츠 라이센스 대리점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전화번호 866-344-8889로 전화하여 구매하는 방법도 있다.
이번 무면허 낚시일은 자연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메릴랜드주의 아름다운 수역에서 낚시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KVirgini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4년 메모리얼 데이 주말, ‘역대급’ 여행객 증가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