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리콜

테슬라, 안전벨트·카메라 결함으로 1만7천여대 리콜

테슬라가 안전벨트 결함으로 2021~2023년식 모델S와 모델X 차량 1만6천여대를 리콜하고 있다.
워싱턴DC 주택시장

워싱턴DC 봄 주택 시장, 높은 금리에도 ‘뜻밖의 호조’

일반적으로 더뎌지는 여름철 주택 구매 시즌이 진행 중인 가운데 워싱턴DC 지역의 지난 봄 주택 시장은 전문가들이 우려했던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
7월 19일 미국 복권 역사상 6번째로 큰 파워볼 잭팟 당첨 복권이 캘리포니아에서 판매되었다. [Powerball]

파워볼 ‘10억 8000만 달러’ 잭팟 터졌다…LA서 당첨 복권 팔려

미국 복권 역사상 6번째로 크고 파워볼 역사상 3번째로 큰 10억 8천만 달러 상당의 파워볼 잭팟 당첨 복권이 캘리포니아에서 판매되었다.
스타벅스 총격

메릴랜드 스타벅스 총격...보안업체 트럭 직원이 남성 1명 사살

메릴랜드주 포레스트빌의 스타벅스 매장에서 무장한 트럭 직원이 19일 총격을 가해 남성 1명을 숨지게 했다고 경찰이 밝혔다.사건은 이날 오후 2시 포레스트빌의...
버지니아 워싱턴dc 메릴랜드 한인 사이트

사촌 이민서류 빼앗고 노동착취한 체스터필드 부부 기소

버지니아주 체스터필드 지역에서 주유소와 편의점을 운영하던 한 부부가 강제 노동착취와 불법 이주자 수용으로 연방 대배심에 19일 기소되었다.
2023년 7월 3일 리치 채프먼이 웨스트 버지니아주 오하이오 강에서 롱노즈길 최장 기록을 세웠다. [WVDNR]

웨스트 버지니아주 11년 만에 낚시 신기록…무려 ‘1.36미터’

롱노즈가(longnose gar)의 최장 기록이 11년만에 깨졌다고 웨스트 버지니아주 천여자원부(WVDNR)가 19일 밝혔다.
워싱턴DC의 우버 차량 *기사와 관계 없음 [Robert Alexander/Getty Images]

DC 우버 운전자 차량 훔친 무장강도에 16세 소년 체포

경찰은 지난달 DC 사우스이스트 지역에서 우버 운전자의 차량을 훔친 무장강도 사건과 관련하여 16세 소년을 체포했다고 18일 발표했다.
KVirginia 버지니아 한인 사이트 메릴랜드 워싱턴dc

삭스 피프스 애비뉴 ‘명품 절도단’ 일당 검거, 1명은 쓰레기통 안에 숨어

‘명품 절도단’ 일당이 메릴랜드 몽고메리 카운티와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에 위치한 백화점 체인 삭스 피프스 애비뉴 매장에서 물건을 훔치다 경찰과 마주쳐...
임대

'최대 6%' 몽고메리 카운티 의회, 임대료 상한선 승인

메릴랜드주 몽고메리 카운티 의회가 임대료 인상을 제한하는 법안을 7대 4의 투표로 승인했다.
버지니아주 운전면허증 [버지니아 DMV]

버지니아주 운전면허증에 '혈액형' 표기 가능…신속 수혈 기대

버지니아주 운전면허증에 혈액형을 표기할 수 있는 새로운 법률이 시행되었다. 이에 따라 긴급 사고 발생시 신속 수혈 등 구호조치가 정확하게 이뤄질 것으로...
트랜스젠더

버지니아 교육부, 공립학교 트랜스젠더 학생 처우 가이드라인 공개

7월 18일, 버지니아주 교육부(VDOE)가 주내 공립학교에서 트랜스젠더와 논바이너리(제 3의 성) 학생들에 대한 대우에 관한 지침을 발행했다.
정전

'변전소 화재' 프린스 조지 카운티 최소 1만5천 가구 정전

메릴랜드주 프린스 조지 카운티의 한 펩코 변전소에서 발생한 화재로 약 1만5천 가구가 정전됐다.
페어팩스 카운티 경찰차

페어팩스 카운티 10대들 과속하다 충돌...1명 사망, 4명 부상

18일 버지니아주 버크에서 치명적인 충돌 사고가 발생하여 10대 1명이 사망하고 4명이 병원에 입원했다.이날 사고는 밤 9시가 조금 넘은 시각 버크센터...
X세대의 은퇴 저축액이 상당히 낮은 것으로 보고되었다.

저축 없어서 은퇴 못한다…'처참한 노후' 직면한 X세대들

미 국립노후보장연구소(NIRS)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X세대 구성원들의 저축액은 상당히 낮은 것으로 밝혀졌다.
워싱턴dc일자리

생활비 높아도 일자리 천국…대졸자 취업률 워싱턴DC 1위

워싱턴DC의 높은 생활비는 Z세대 청년들에게 어려운 선택지가 될 수 있지만, 이 지역은 직장을 찾고자 하는 청년들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개인빚

DC 개인 ‘빚’ 평균 2만5천…소비자 3명 중 1명은 역대급

미국 전역의 부채 규모가 사상 최고치에 달하면서 DC 지역의 소비자 3명 중 1명이 개인적으로 역대 최고 수준의 빚을 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메릴랜드 리스본 해바라기 축제

‘해바라기의 계절’ 메릴랜드 리스본 해바라기 축제 개막

무더운 날씨와 함께 해바라기가 피어나는 계절에 접어들며 메릴랜드주 우드바인에서 열리는 리스본 해바라기 축제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메릴랜드 켄싱턴 가짜 단속카메라

주택가에 설치된 단속카메라? 알고보니 가짜…주민들 ‘황당’

메릴랜드주 켄싱턴 지역에 가짜 단속카메라가 설치된 황당한 사건이 발생했다.
dc 무장 차량 강도

차량 강도 시도한 무장 용의자, 되려 피해자가 쏜 총에 맞아

워싱턴DC에서 차량을 훔치려던 무장 용의자가 피해자가 쏜 총에 맞은 사건이 발생했다. 사건 직후 차량 강도 공범은 현장에서 도주한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보육

미국에서 애 맡기는 비용 가장 비싼 곳에 워싱턴DC 1위

미국에서 보육 시설 비용이 가장 비싼 곳에 워싱턴DC가 1위를 차지했다.
1 87 88 89 90 91 93

실시간 증권정보

Mk webbanner zeropercent V2 09162024KVirginiakvirginia 버지니아 한인 사이트K버지니아 한인 업소록essocofit sub banner 300x6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