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VA 일부 지역, 폭설 1ft 예상…’겨울 폭풍 경보’ 발효

겨울 폭풍 경보
겨울 폭풍 경보 [FOX5DC 보도화면]

메릴랜드와 버지니아 주의 일부 지역에서는 금요일 겨울 폭풍이 지나가면서 최대 1피트의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 국립 기상청(NWS)은 메릴랜드주 개럿 카운티, 버지니아주 하이랜드 카운티 서부, 웨스트버지니아주 그랜트 카운티 및 펜들턴 카운티 서부에 대해 겨울 폭풍 경보를 발령했다. 이번 경보는 23일 토요일 오전까지 유효하다.

NWS는 특히 서쪽 산악 지역에 상당한 눈이 내릴 것으로 예보하며, 밤사이 최대 1피트의 폭설이 있을 수 있다고 전했다. 능선 지역에서는 12~18인치의 눈이 예상된다. 이에 따라 도로에서 가시성이 1/4마일 이하로 떨어질 수 있으며, 눈보라로 인해 여행이 매우 어려워질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다.

가장 많은 눈은 목요일 오후와 금요일 오전 늦은 밤사이에 내릴 것으로 보이며, 강한 바람과 함께 내리는 눈은 나무를 쓰러뜨리거나 전력 공급 중단을 초래할 수 있다.

한편, 워싱턴 D.C. 인근 지역에서는 금요일 오전에 약간의 눈발이 예상되며, 이후 비가 이어질 수 있다. 그러나 주말에는 맑은 날씨가 예상되며, 토요일과 일요일 기온은 50도 대로 쾌적할 것으로 보인다.



Copyright © KVirgini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버지니아 한인 업소록kvirginia 버지니아 한인 사이트KVirginia

커뮤니티 최신글

항공편 최저가 검색기